아이폰8 출시를 예상해보니.. - 모델은 3가지?

2017. 1. 13. 22:45IT 이야기/애플


    2017년에 출시가 예상되는 차세대 아이포느이 명칭은 아이폰8이 되며, 출시가 되는 모델은 3가지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보도되었습니다. 


    3가지 모델이 될 아이폰8은 세 모델 중 두 모델은 표준적인 업데이트에 그칠 것이며, 5인치 버전이 될 아이폰 10주년 모델은 아마도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5인치 아이폰8만 특별 사양?



    중국계 뉴스 사이트인 ifanr에 따르면 차세대 아이폰인 아이폰8은 4.7인치 그리고 5.5인치, 5인치의 세가지 모델 체제로 전개될 예정이라고 전합니다. 


    이 가운데 4.7인치와 5.5인치는 지금까지의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 시리즈 처럼 이어지는 형태로 표준적인 업데이트가 되는 한편, 아이폰8의 5인치 모델 즉 아이폰10주년 기념 모델은 표준 업데이트가 아닌 대폭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2017년의 아이폰은 현재의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와 변화가 거의없는 흡사한 디자인이라는 관측이 나돌 고 있으며, 성능 또한 5인치와 차별화를 두어 출시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명칭에 대해서는 마이너업데이트의 의미로 아이폰7s가 아니라 10주년을 의식하여 아아폰8 시리즈로 출시 될 것을 예상합니다. 

     

                                                                                                                                                ad 

     

     

     


    어떤 모델에 어떤 기능이 탑재될까?



    2017년에 출시될 아이폰 시리즈 (아이폰8)에 대해서는 앞서 말씀드린 세가지 모델 체제로 출시 될 전망이지만, 어떤기능이나 어떤 디자인이 프리미엄 모델이 될지에 대해서는 지금단계에서는 확실하게 알려져있지않습니다. 

     

    다만, 프리미엄모델이 될 아이폰8은 예상대로 OLED 패널을 채용할 것이며, 곡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지 않을까하는 추측입니다. 하지만, 공급량문제 때문에 OLED 패널은 프리미엄 모델인 아이폰8만 채용할 것이며 4.7인치와 5.5인치 모델은 현행대로 액정(LCD) 디스플레이를 탑재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 OLED 공급량에 대한 포스팅 [링크 - 아이폰8 루머, 삼성 OLED 디스플레이 채용한다?! ] 


     iphone8concept


    또한 디스플레이는 전체화면으로 확대될 것이며, 물리적인 홈버튼이 사라지고 지문을 인식시키는 디스플레이로 탈바꿈 할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단, 이 정보에 대한 것도 곡면디스플레이를 채용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8(5인치) 프리미엄폰에만 해당하는 기능일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무선충전기능은 모든 모델에 지원 할 것이며 이와같은 무선 충전방식을 실현시키기위해 기기의 바디에 대해서는 어느 모델도 마찬가지로 유리와 스테인레스 프레임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어떠셨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공감꾸욱^ㅇ^ 포스팅의 힘은 공감입니다!

     >>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하기 <<

    >> 카카오스토리 구독 하기 <<

     

    네이버 오픈캐스트, 카카오 스토리에서 최신소식을 받아 보세요! / 따끈따끈한 정보가 매일 업뎃 됩니다!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