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누구나 가능한 8가지 방법, 나캇타코토니 추천

2024. 1. 27. 23:11피부 미용 정보/다이어트

     

    여름철이 끝났지만 많은 여성분들은 아직까지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때문에 여름철 수영복도 입지 못하시진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허벅지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실천하고 계신가요?

    어쩔 수 없다면서 다음으로 미루진 않고 계신가요?

     

    오늘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올바르고 효과적인 셀룰라이트 제거방법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셀룰라이트 올바른 제거 방법?!


    우선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유력한 것은 바로 비만과 오한, 식습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살을 빼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몸에 오한이 드는 것과 식생활을 개선하는 것은 셀룰라이트를 없애는데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히 허벅지를 타고 올라가서 엉덩이까지 많이 나타나는 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방법이 분명 있습니다.

     

    cellulite

     

    우선 식생활을 다시 검토하자.

     


    신체에서 지방이 축적지방되는 메커니즘의 근본은 섭취에너지와 소비에너지의 균형에 있습니다. 인간은 살아가는데 꼭 필요로 하는 에너지양이 있지만, 그 이상을 섭취한 여분의 에너지가 소비되지 않으면 지방세포 속에 쌓이게 됩니다. 이게 횟수를 거듭하면 바로 "지방" 됩니다.

     

    따라서 셀룰라이트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머릿속에 넣어야 할 상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이상의 에너지를 섭취하지 않기 위해서는 식생활 개선이 아주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재료

     


    추천드릴 것이 바로 동물성 단백질 위주의 식단입니다.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닭가슴이나 돼지 등심 등이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는 단백질 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론 고기 이외에도 비타민B가 많이 들어있는 연어, 계란, 우유, 단백질이 풍부한 흰 살 생선, 두부가 있으며, 캅사이신이 들어있는 고추나 등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튀김요리는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조림류나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구이 요리 등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cellulite

     

    • 수분 섭취

     


    수분을 섭취하는 것은 다이어트의 첫걸음입니다. 신체는 수분을 원하고 있으며, 이는 수분과 신체의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분을 많이 섭취하면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필요이상으로 많이 섭취하게 된다면 (부종, 붓기)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적당한 양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은 식습관 이외에도 식사시간을 규칙적으로 정한다면 일단 기본베이스는 갖춰졌다고 볼 수 있겠네요.

     

    손쉬운 운동을 일상에

     


    자, 그럼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것은 뭘까요? 바로 근육입니다. 적당한 근육은 지방연소를 시켜주는 체질로 변화하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몸을 움직이는 것을 생활화해야 하며, 이는 바로 "운동"으로 이끌어 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운동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횟수를 확 늘리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습관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 걷기 운동


    걷기 운동은 신진대사를 올려주고 다리 건강을 지켜주는 기본적인 운동입니다. 멀리 떨어지지 않는 곳이라면 걷거나, 혹은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계단을 활용하여 다리를 꾸준히 움직이는 것을 의식하여 생활화합시다.

     

    걷기 운동뿐만 아니라, 수영, 간단한 신체운동 등은 셀룰라이트가 싫어하는 요소입니다.

     

    cellulite

     

    • 엉덩이 운동

     


    평소 앉아서 일을 하고 계시거나, 이로 인해 운동량이 부족한 분들이라면 요주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운동 부족은 근육이 굳어가게 되며 지방을 연소시키기 어려운 신체로 변화하게 됩니다. 따라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계단을 오르고 내리는 것이 엉덩이 근육을 발달, 유지시키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지금 가지고 계신 습관을 바꾸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한 마사지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하자


    우리는 한번 생긴 셀룰라이트는 바로 제거할 수 있다!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비대해진 지방세포의 압박 때문에 혈액이 드나드는 것이 힘들고 영양분도 제대로 공급되지 않게 되어 혈액순환 불량에 빠지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체내의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이 셀룰라이트에 점점 쌓여가게 되고 기분 나쁜 지방세포가 부풀어져 결국 셀룰라이트로 표면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집에서 간단한 마사지로 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사지를 습관적으로 하게 되면 지방은 줄이지는 못하지만, 림프의 흐름과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신진대사를 개선시키고 세포의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는데 엄청난 효과가 있습니다.

     

     

     • 발 마사지


    다리 전체를 한 번씩 주물러 줍니다. 이때 너무 세게 주무르지 말고 다리전체를 부드럽게 얼러 만진다는 생각으로 주무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발등에서 발목 종아리의 순서대로 가볍게 자극을 준다면 노폐물이 무릎 뒤의 림프절에 모여 배출을 촉진시키게 됩니다.

     

     

    cellulite

     

    • 팔뚝 마사지

     

    겨드랑이에 있는 림프절을 향하여 팔꿈치 안쪽에서 겨드랑이까지 쓰다듬는 식으로 몇 번이고 실시합니다. 마찬가지로 노폐물을 잘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

     

    • 마사지 포인트

     


    지방 세포와 노폐물을 자극하고 그들을 운반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림프액에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해야 합니다. 림프의 흐름에 따라 마사지를 하면 지방 축적을 방해 셀룰 라이트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포인트는 림프절을 향해 노폐물을 제대로 흐르게 할 것입니다. 지방 덩어리를 잡는 것처럼 비비는 것도 효과적 일 것입니다.

     

     

    • 마사지의 효과적인 타이밍?


    아마도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신 많분들의 머릿속에서는 샤워?!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정답입니다.

    몸은 따뜻할 때 혈액순환이 더 잘 됩니다. 따라서 샤워 후 마사지 오일이나, 보디크림을 사용하여 마찰을 방지하며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주의할 점은?


    셀룰 라이트는 피부 깊숙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꾸준히 운동이나 마사지 등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셀룰라이트는 여러분들의 오랜 생활 습관에 기인하여 발생된 형태이며 그만큼 지방축적이 오래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것을 잊으시면 안 됩니다.

     

    단,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신다면 셀룰라이트 제거뿐만 아니라 향후 자신만의 새로운 무기가 될 것이라 장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찮더라도 횟수를 줄여서라도 지속적으로 오래오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에서  마사지나 지압 등을 할 때 주의 할 점

    • 마사지나 지압 등은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행동입니다. 따라서 힘조절로 인한 개인차는 존재합니다.
    • 질병이나 부상, 통증이 있을 경우에는 의사의 진단과 조언이 필요로 합니다.
    • 식후 곧바로, 음주 후, 임신 등 평소와 다른 몸상태라면 자기 판단에 의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마사지나 지압 등을 실시하여 몸상태가 나빠지거나 통증이 지속되는 경우는 의사와 상담하거나 같은 방법으로 실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셀룰라이트 제거 추천 상품

     

     일본에서 다이어트 상품 중 가장 히트치고 있는 제품은?

     바로 나캇타코토니! (なかった コト に!)입니다.

     우리말로 의역하자면 없었던 것처럼! 쯤으로 해석할 수 있지요

     없었던 것처럼.. 뭐가?

       

    nakattakotoni

     

    그림 클릭

     

    링크 : https://www.qoo10.com/su/401131461/Q108164244

     

     

    일본에 관광하러 오시는 한국분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신다는 이 나캇타코토니는 다이어트 보충제로 많이 구입하시고 계십니다.

     

    아마도 중국분들도 이러한 소문을 듣고 드럭스토어에서 직접 박스채로 구매를 한걸 본 적이 있네요;

     

    그만큼 효과도 좋겠죠?

     

    제가 과거에 포스팅했던 ( [건강 정보/효능과 효과] - 가르시니아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제품은 식욕을 억제시키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답니다. 

     

    건강에는 많이 이롭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원료에는 (흰 강낭콩 추출물, 덱스트린, 환원 맥아당 물엿, 키다 치 알로에 추출물 분말, 난소 덱스트린, α- 리포산, L- 카루 산염, 로터스 잎 추출물 말 사라 시아 레티 큐라 타 추출물, 메리 로토에 키스 말 L- 오르니 틴, 빵효모 ( 아연, 망간, 구리, 요오드,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 함유), 포도당, 분말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Ca, 염화칼륨, 차 추출물 (카테킨 함유), 미립 이산화 규소, 비타민 B1)

     

    등이 들어 있습니다.

    nakattakotoni

     

     

    https://www.qoo10.com/g/468404802/Q108164244

     

    링크 구입 시 한정특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보다 많이 쌉니다; 저희 집 근처보다 훨씬 싸네요)

     

     

    나캇타코토의 가장 큰 장점은 과식을 해도 다음날 체중이 확 늘지 않는 효과가 있답니다 :)

    따라서 체중을 조절하는데 용이하며, 다이어트 보조제로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 주변분들에게 선물을 드리니 거의 대부분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피드백이 있네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
    맨 위로